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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보고서가 도착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 보고서가 첨부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도착] 메일은 해외신용조사기관에서 원본 보고서가 공사로 도착되었다는 안내이며, 공사 내부 등급 평가를 거쳐 (평균) 3영업일 후 보고서를 제공해 드립니다. 보고서 제공 시 [신용조사 완료]문자 및 메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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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K-SURE ON에서 신용조사 수수료납부 계좌를 확인할 수 있나요?
[K-SURE ON]국외기업신용조사-신청-신용조사수수료조회_ ①수납예정일자(보고서제공일 익월로) 설정, 조회 ②하단 [가상계좌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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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국외기업신용조사 수수료를 납부했는데 오늘 수수료납부 안내문을 받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국외기업신용조사 수수료는 후납으로 보고서 제공 익월 첫 영업일에 일괄 청구됩니다. 전 월 제공 받으신 보고서 건수와 청구된 수수료 총액이 동일한 경우 바로 수납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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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세금계산서 발행 기준 및 수수료 납부기한을 알려주세요
세금계산서는 매 월 첫 영업일에 전 월 신용평가 완료건(보고서제공) 전체에 대한 수수료를 일괄 청구하며, 납부기한은 청구월 27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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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국외기업 신용조사 수수료가 보고서 종류별, 기업 규모별로 어떻게 다른가요?
신용조사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요약 보고서
- 중소·중견기업(50%) : 정상(33,000), 재무자료미비(22,000), 40일초과(면제), 신용조사불가 R(면제), 수출자 제출자료(면제)
- 대기업·은행 : 정상(66,000), 재무자료미비(22,000), 40일초과(면제), 신용조사불가 R(면제), 수출자 제출자료(면제)
■ Full 보고서
- 중소·중견기업(50%) : 정상(49,500), 재무자료미비(33,000), 40일초과(면제), 신용조사불가 R(면제)
- 대기업·은행 : 정상(99,000), 재무자료미비(33,000), 40일초과(면제), 신용조사불가 R(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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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미국업체에 대한 FULL 보고서 신청하고자 하나 서비스 구분에 요약보고서(SUMMARY)만 보입니다.
현지신용조사기관 사정상 FULL보고서 제공이 불가능한 국가의 경우 요약보고서(SUMMARY) 선택지만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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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수입자 신용조사시 조사의뢰인의 정보가 수입자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나요? 조사의뢰인 공개 여부에 따라 어떤 내용이 달라지나요?
K-SURE ON을 통해서 수입자 신용조사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의뢰인 정보 공개구분'을 통해 의뢰인 공개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무역보험공사만 공개'를 선택하실 시, 의로인은 K-SURE로 보여지게 되며, '의뢰기업 공개'를 선택하실 시에는 의뢰하신 기업 명이 기재됩니다. 혹은, '모두 비공개'를 선택하시어 K-SURE 및 의뢰하시는 기업 명을 모두 비공개로 설정하실 수 있사오나 이 경우, 조사 대상 기업이 협조하지 않아 조사된 자료가 불충분하거나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을 위험성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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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신용조사불가업체로 확인되어 재조사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처음부터 다시 신청하면 되나요?
기존 국외기업코드로 신청해 주시고, '신용조사불가업체 재조사' 항목 '예' 체크후 비고란에 재조사를 진행하는 사유를 메모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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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신용조사 / 국외기업 신용조사
국외기업신용조사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K-SURE ON 회원사/사용자 가입 후 [K-SURE ON] → 국외기업신용조사 → 신청 → 신용조사신청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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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주요고객불만 / 불만사항
담당자가 빈번하게 교체되어 업무처리에 불편이 많습니다.
공사는 대외거래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보장하고 금융 조달을 지원하고자 단기수출보험, 수출신용보증, 환변동보험, 중장기수출보험, 해외사업금융보험, 수입보험 등 매우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제한된 인력으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함에 있어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고 담당자 변경에 따른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 인수인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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