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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전체 376건, 현재페이지 : 28/30
  • 질문
    K-SURE ON / 수출신용보증(선적후)
    수출면장 한 개 Invoice 2개인 경우 통지을 알려주세요.
    수출신고필증상 수출신고번호를 중복으로 입력하셔서 Invoice 번호 2개를 각각의 대출통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질문
    K-SURE ON / 수출신용보증(선적후)
    대출통지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바랍니다.


    ○ K-SURE ON 로그인 > 단기성보험 > 통지 > 선적후보증통지등록 메뉴에서 보험증권번호 칸 보증서 번호 입력 후 조회버튼 클릭


       -> 대출통지 항목 빨간 별표항목 입력후 접수처 확인 및 저장버튼 클릭

  • 질문
    선적전보증 / 수출신용보증(선적전)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번호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SURE ON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선적전보증한도상세조회
       K-SURE ON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유효보증한도조회

    2.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고객센터(1588-3884) 문의 바랍니다. 
  • 질문
    선적전보증 / 수출신용보증(선적전)
    일정기간 동안 발급된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수출신용보증(선적전) 보증서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국내기업인 경우
    K-SURE ON 로그인 > 조회서비스> 보증/보험료> 보증서(증권)발급조회 > 검색조건 입력 후 [PDF 다운로드]

     ※ 증권번호는 아래 메뉴에서 검색 가능
      - K-SURE ON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유효보증한도조회
      - K-SURE ON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이용현황> 선적전보증한도상세조회

    2. 은행인 경우
    K-SURE ON '은행고객'으로 로그인 > 수출신용보증> 선적전> 보증서발급확인 > 검색조건 입력 후 [PDF 다운로드]
  • 질문
    K-SURE ON / 정보조회 및 변경
    마스터대표사용자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마스터대표사용자 변경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인증서 입력 방식
    K-SURE ON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서비스 클릭
    권한관리 > 마스터대표변경 메뉴로 들어가신 후, [사용자 아이디 조회] 클릭하여 변경 후 마스터 대표사용자 선택 > 변경 사유 입력 > 사업자용 인증서로 [전자서명] 

    (서류 사본 제출 방식의 경우,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스캔파일 첨부하여 [변경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승인 후 변경완료)
  • 질문
    K-SURE ON / 정보조회 및 변경
    사업자용 인증서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업자용 인증서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K-SURE ON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서비스 클릭

    사용자 정보 > 인증서관리 > [인증서 등록]

  • 질문
    K-SURE ON / 정보조회 및 변경
    사용자의 메일주소와 연락처(팩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디서 변경할 수 있나요?

    사용자 정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K-SURE ON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서비스 클릭

    사용자 정보 > 정보변경 > 내용 수정 후 [저장]

  • 질문
    K-SURE ON / 정보조회 및 변경
    회사 정보(대표자, 주소, 연락처 등)가 변경되었습니다. K-SURE ON 상에서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사 정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무역보험 이용 이력 또는 국내기업 신용평가 이력이 있는 경우 : 인수부서 담당자 앞 문의

    2) 무역보험 이용 이력 또는 국내기업 신용평가 이력이 없는 경우
     ① 법인기업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고객정보제공동의서(법인기업 / 순수개인용) 작성 후 고객센터 앞 팩스 발송 (02-6234-1407)
     ② 개인기업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고객정보제공동의서(개인기업) 작성 후 고객센터 앞 팩스 발송 (02-6234-1407)

    ※ 단, 업체명이 변경된 경우,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한 업체명 변경 후 처리 가능합니다.
  • 질문
    K-SURE ON / 정보조회 및 변경
    회원사, 사용자 ID / PW 찾기 방법을 알려주세요.

    회원사 및 사용자 ID / PW 찾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사 ID 찾기

    K-SURE ON 로그인 화면 > [아이디 찾기] > 회원사 아이디 찾기 > 기업유형 선택 및 정보 입력 후 [확인]


    2. 사용자 ID 찾기

    K-SURE ON 로그인 화면 > [아이디 찾기] > 사용자 아이디 찾기 > 본인 실명인증 및 정보 입력 후 [확인]


    3. PW 찾기

    K-SURE ON 로그인 화면 > [비밀번호 찾기] > 실명인증 및 정보 입력 후 [확인] > 최초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발송

  • 질문
    K-SURE ON / 가입/탈퇴
    사이버영업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K-SURE ON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사 탈퇴
    1) 인증서 입력 방식 :
    K-SURE ON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서비스 클릭
    권한관리>회원사탈퇴신청 > 탈퇴 사유 및 상세내용 입력 후 사업자용 인증서로 전자서명
    (서류 사본 제출 방식의 경우,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파일 첨부 후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2. 사용자 탈퇴(마스터대표사용자 또는 대표사용자)      

    K-SURE ON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서비스 클릭하여 이동
          
    1) 하위 사용자가 있는 경우            
    ① 하위 사용자가 모두 퇴사한 경우
     ㄱ. 권한관리 > 사용권한설정 > [조회] > 개별 사용자 [상세] 선택 후 하단의 [사용자탈퇴] 클릭하여 모든 하위 사용자 탈퇴 조치           
     ㄴ.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사용자탈퇴] 클릭 하여 직접 탈퇴            
    ② 하위 사용자가 재직 중인 경우 
    마스터대표사용자 또는 대표사용자 변경 후 일반 사용자 탈퇴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탈퇴     

    2) 하위 사용자가 없는 경우: 일반 사용자 탈퇴 방법과 동일

    3. 사용자 탈퇴(일반 사용자)
    1) 사용자 ID/PW 알고 있는 경우 : K-SURE ON 로그인 후 사용자정보> 정보변경> [사용자탈퇴] 클릭 하여 직접 탈퇴            
    2) 사용자 ID/PW 모르는 경우 : 고객센터 앞 별도 문의 필요 (본인 여부 확인 후 탈퇴 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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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고객가치부 고객센터 :  1588-3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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