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또는 담당자에 의한 반송 건은 수출통지 취소 대상이 아닙니다. 다만 영업담당자가 수출통지를 재입력 하라고 안내할 경우, 해당 정보를 수정하여 수출통지를 새로 생성해 주시면 됩니다.
1. 수출통지 등록
① 개별보험 이용 업체
[K-SURE ON] 로그인하여 보험가입>수출/대출통지 > 수출통지등록 화면으로 이동 후 증권보유 '있음', 증권번호와 선적일자 선택 후 [조회] > 내용 입력하여 등록
② 포괄보험 이용 업체
ㄱ. 한도 책정건
[K-SURE ON] 로그인하여 보험가입>수출/대출통지 > 수출통지등록 화면으로 이동 후 증권보유 '있음', 증권번호와 선적일자 선택 후 [조회] > 내용 입력하여 등록
ㄴ. 한도 미책정건 (잠정보상한도 적용건)
[K-SURE ON] 로그인하여 보험가입>수출/대출통지 > 수출통지등록 화면으로 이동 후 증권보유 '없음', 선적일자 입력 후 [다음] > 내용 입력하여 등록
답변을 받을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참여 >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