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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절차

이용절차

  1. 보험가입 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수입자 및 은행 신용조사 신청 (K-SURE ON)
  3. 한도신청 (K-SURE ON)
  4. 신청한도 심사
  5. 보험증권 발급 (K-SURE ON)
  6. 수출통지 (K-SURE ON)
  7. 보험료 납부 (지정계좌)
  8. 결제통지 (K-SURE ON)

보상절차

  1. 전화상담 (고객센터, 담당자)
  2. 사고발생 통지 신청서류
  3. 사고조사
  4. 보험금 청구 신청서류
  5. 보상심사
  6. 보험금 지급
  7. 채권양도 및 사후관리 신청서류

접수안내 및 주의사항

고객센터 접수
  • 접수방법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제외)
  • 접수방법 : K-SURE ON에서 제출서류를 첨부하여 사고통지 후 인수 및 보상담당자와 상담진행
  • K-SURE ON 이용방법은 고객센터(1588-3884)로 문의
이용 시 주의사항
  • 약관은 공사가 보상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상세히 규정하고 있으므로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 보험에 가입하고도 보상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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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단기보험총괄실 고객센터 :  1588-38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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