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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수출보험(선적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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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절차

step01:보험가입 상담(고객센터, 담당자), step02:수입자 및 수출자 신용조사 신청(사이버영업점), step03:한도신청(사이버영업점), step04:신청한도 심사, step05:보험증권 발금(사이버영업점), step06:수출통지(사이버영업점), step07:보험료 납부(지정계좌), step08:결제통지(사이버영업점)

보상절차

step01:전화상담(고객센터, 담당자), step02:사고발생통지, step03:사고조사, step04:보험금청구, step05:보상심사, step06:보험금지급, step07:채권양도 및 사후관리

고객센터 접수

  • 접수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제외)
  • 접수방법 : 고객센터(1588-3884) 접수 후 인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에 따라 구비서류를 전산, 팩스 또는 우편 접수

이용시 주의사항

  • 약관은 공사가 보상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상세히 규정하고 있으므로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 보험에 가입하고도 보상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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