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영역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 개요

개요

  • url복사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 인쇄하기

저희 무역보험공사는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Needs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 코너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역보험제도, 업무절차, 고객서비스 개선 등 무역보험과 관련된 고객제안, 칭찬, 불만을 수렴하여 검토 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제안자격 : 제한없음
  • 제안분야 : 무역보험제도, 업무절차, 고객 서비스 개선 등 무역보험과 관련된 제안, 불만, 칭찬

고객의 소리 이용방법

홈페이지내 고객의 소리 작성양식에 작성후 등록

비밀보장

고객의 소리는 효과적인 Feedback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됩니다만 고객 여러분의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위하여 기업 및 담당자 정보는 철저히 비밀이 보장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제안 K-sure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제안 ·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코너입니다.
    작성하기
  • 고객불만 K-sure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만사항을 작성해 주시는 코너입니다.
    작성하기
  • 고객칭찬 한국무역보험공사 및 직원에 대한
    칭찬과 격려를 하실 수 있는 코너입니다.
    작성하기
담당부서
열람정보 만족도 선택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참여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편리한 웹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